먹고 하늘나라로/라멘

사루카메, 라멘의 전쟁터 연남동에서 찾은 맛집!

젠이츠 2021. 3. 19. 23:38
SMALL

퍼하~~~ 안녕하세요 젠이츠입니다!!

이번주는 햄버거가 아니라 라멘을 준비해왔어요!

 

제가 홍대 근처는 자주 갈 일이 없어서 많이 가보진 않았지만

가게 되었던 날마다 꼭 찾아갔던 '사루카메'입니다!

랩퍼 릴러말즈님의 가사에도 적혀있는 검증된 맛집이라고 볼 수 있죠 ㅋ

또 노브레인님들도 많이 방문하신다고 합니다

노브레인님들이 러블리즈 팬이시라던데...

러블리즈 굿즈들이 있는걸까요? ㅋㅋㅋ

 

 

1. 위치

홍대입구역 3번출구로 나오시면 쉽게 찾아가실 수 있을거에요!

큰 길로 걸어가시다 옆길로 슬쩍 빠져서 더 가면 됩니다

출구부터 4~5분이면 도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2. 영업시간

월요일 휴무!

오픈 11:30 ~ 재료소진 시 마감

재료소진 시, 영업 종료라고 합니다 ㅠ

 

인스타그램으로 확인하면 좋을거에요!

하루에 50~60그릇만 팔고 있는 것 같으니...

헛걸음하는 것보다는 나을테니까요 ㅎ

 

3. 메뉴

메뉴는 소유라멘 단일이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대신 간장의 종류로 나뉘어 놓으셨네요!

국간장으로 한 사루라멘과 진간장으로 한 카메라멘

(합치면 사루카메...ㅋ)

메뉴판이 상당히 재밌죠???

그리고 원숭이 밥이라고 있는데 은근 별미입니다.

드셔보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소유라멘 9,000원

원숭이밥 3,000원

 

사진을 찍을 때까지 몰랐는데, 적다보니 보이네요 

저는 카메라멘을 먹었었습니다@^@

 

4. 개인적인 견해

우선 저는 홍대 쪽과 거리가 멀어서 자주 못가는게 한으로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그정도로 첫 입부터 마지막 입까지 행복한 한 그릇이었습니다

닭육수 베이스애 목살 차슈, 오리 고기까지...

토핑도 뭐 하나 빠지는 것이 없었어요!

꾸준히 사랑받는 맛집은 사람을 홀리는 매력이 있습니다

저 또힌 그 맛에 홀려버렸습니다.

근처에 가기만해도 생각이 나는 인상깊은 맛입니다

 

점심시간.. 홍대입구에 가실 일이 있으시다면

꼭! 가보세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