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야구

[야구 KBO] KBO 역사상 11개구단의 창단?? SSG LANDERS의 개막전

informing 2021. 4. 5. 00:35
SMALL

 

퍼하~~~

오늘은 평소에 관심있게 보던 야구에 대해서 다뤄보려고 합니다.

간단한 정보나 경기결과에 대해서 다룰 예정이니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그제 4월 3일 개막전 당일 우천으로 인해 돔구장인 고척경기를 제외하고는

모두 우천순연되었다. 이로써 찐개막전(?)인 4월4일 모든팀들이 일제히 경기를 시작했다.

경기 중에서 가장 관심이 갔던 경기는 단연 신생팀(?)인 SSG가 아닐 수 없었다.

 

 

 

 

SSG 랜더스는 SK 와이번스의 후신으로 약 1000억여원에 SK 텔레콤이 신세계에 운영권을 매각하면서

20년만에 주인이 바뀌었다. 인천 팬들에게는 어쩌면 크나큰 충격이었을지도 모르겠다.

21년 시즌을 맞아 SSG는 대대적인 영입을 했는데 내야수 최주환, 외야수 추신수, 투수 김상수 등을 데려오면서

부족했던 타격과 불펜진을 강화했다. 국내에서 많은 이슈를 끄는 것은 메이저리거인 추신수를 영입했다는 것이다.

 

 

 

그렇게 새로운 로고와 유니폼을 입고 4월 4일 첫 정규리그 경기에 참여했다.

첫 경기는 유통사 라이벌인 롯데와의 경기

 

 

 

 

시범경기에서 보여줬던 경기력과는 다르게 홈런을 4개를 뽑아내며 롯데에 승리를 거뒀습니다.

투수에 있어서는 각 팀의 1선발인 용병을 출전시켜며 첫 경기 승리에 대한 의지를 보여줬는데요.

경기는 홈런 4개를 뽑아낸 SSG의 승리로 돌아갔습니다.

아무래도 문학경기장이 타자 친화구장인만큼 홈런이 많이 나온 것 같습니다.

특히 최정, 최주환이 멀티홈런을 치며 승리를 견인했는데요.

하지만 아직 뒷문에 대한 팬들의 걱정은 계속 될 것 같습니다.

2019년과 같은 불펜이 없다면 이번시즌도 힘겨운 시즌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정보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퍼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