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하늘나라로/햄버거

[상하이 어니언 버거] 맥도날드의 신메뉴!! 양파의 혁명!!

젠이츠 2021. 7. 19. 00:42
SMALL


퍼하~~~
안녕하세요 젠이츠입니다


오늘은 맥도날드 신메뉴!!

그것도 두개나 되지만 하나만 리뷰해볼게요 ㅎ


평소 맥날에서 사랑받는 메뉴인
상하이버거


그 상하이 버거에 맥도날드는 양파를 올렸습니다

슈니언버거가 나오고 반응이 좋았는지
이렇게 상하이버거까지 나왔네요 ㅎ


그럼 자세하게 파헤쳐볼까요???



1. 가격

단품: 5,200원

세트: 6,500원

맥런치: 5,800원

개인적인 가격에 대한 생각은

적당하다!


기존 상하이버거에 토핑 추가한 요금 정도네요

만족스럽습니다 ㅎ



2. 구성


양파튀김
양상추
토마토
치킨패티



단순하게 상하이버거에 양파튀김만 추가 됐어요

그래서 식감은 좋아지고 익숙한 맛이네요 ㅎ






3. 맛 평가


솔직하게 엄청난 맛은 아닙니다.

그래도 모두가 다 아는 맛이 제일 맛있다고하죠?

이미 사랑받는 상하이버거에 뭔들~

그 알고 있는 한 입에
바삭함이 추가되어서 더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치킨버거보다 비프 버거를 좋아하지만

다시 찾아먹을 의사가 충분합니다



여기까지 맥도날드의 상하이 어니언버거였습니다!

먹으면서 느낀게 백날에는 왜 토핑 추가가 없을까.

생각하게 만드는 버거였어요

맛 있지만 토핑 하나 차이는

그냥 매번 추가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ㅠ


그럼 함
다음주에 봐요!

모두 퍼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