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하늘나라로/햄버거

[성수 르프리크] 궁극의 치킨버거는 한국에서도 누릴 수 있다

젠이츠 2021. 7. 25. 00:01
SMALL

퍼하~~~~ 안녕하세요 젠이츠입니다!!

오늘은 요즘 떠오르는 핫플레이스

성수역 쪽을 가게 되었어요 ㅎ


예전부터 가고싶었던

아주아주 유명한 햄버거집!!

'르프리크'



한 번 살펴보도록 할까요??


1. 위치



서울특별시 성동구 연무장5길 9-16 블루스톤타워 B103
성수역 4번 출구에서 5분 거리(성수동구두 테마공원 근처)


역에서 얼마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더운 여름 그나마 시원했달까 ㅋ

지도 어플들로 잘 찾아서

더운 여름 고생은 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2. 시간

11:30~21:00

주의!
Break Time 15:00~17:30

처음에 갔었을 때, 이 브레이크 타임때문에

다른 곳을 방문했던 슬픈 기억이 있어서 ㅠ

꼭 적어드리고 싶었습니다




3. 가격



시그니처버거 9,800원

스페셜버거 12,800원

음료수 3,000원

이외에도 치킨텐더나 포테이토 등
사이드매뉴가 몇 가지 있어요

인당 약 15,000원 정도의 가격대입니다

수제버거다보니 약간 높은 가격대지만

여기는 이 가격이 합리적이란 생각이 들었네요

수제버거를 먹다보면

프렌차이즈랑 비교를 안 할 수 없는데

여긴 그런 생각을 하면서,
가게분들께 미안해지저라구요 ㅋ



4. 맛

시그니처버거 구조



코울슬로
치킨
피클


여기서, 코울슬로란?
미국식 양배추 샐러드같은 것입니다

치킨버거만 파는 집이다보니

치킨에게 헌신을 했다는 점이 느껴졌어요

입에 넣었을 때 느껴지는 육즙은

제가 먹어본 햄버거 중에서
손에 꼽을 정도였습니다

정확히 메인버거는

네슈빌 핫치킨버거!

적당히 매콤한 맛과 코울슬로에 조합이

상당히 매력적인 곳이에요


5. 가게 분위기

분위기는 상당히 좋아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은 못찍었습니다만
빨간색 좌석과 살짝 어두운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햄버거 가게라고는 생각들지 않을
입장부터 남다른 포스

분위기만큼은 거의 파인다이닝 가게같아요

처음에 잘못들어왔나...

혼자 들어가는데 뻘쭘해지더라구요ㅋㅋㅋ




5. 총평

치킨버거 중에 원탑.

싸이버거를 먹으며 경악을 했던 사람은

르프리크를 간다면, 기절을 할거에요

장담할게요

제가 먹은 치킨버거 중에서 최고였습니다


다만, 꽤 자극적이에요

하나의 장점이 될 수 있지만

마지막에 살짝의 투머치가 느껴졌었습니다




여기까지 르프리크의 리뷰였어요!!

너무 맛있게 먹어서 또 가고싶네요 ㅠ

재방문 의사 100%



그럼 다음주에 봐요~~

퍼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