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상정보

[어둠속의 대화] 안 보이는 전시회가 있다??

늘무기력 2021. 8. 28. 20:29
SMALL

퍼하~~~ 오늘도 새로운 정보... 라기보다는 여러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은 전시회를 가지고 왔습니다.

이 시국에 전시회를 가는 것이 안 좋게 보일 수도 있지만... 전 2차 접종까지 다 맞고 방역 수칙도 잘 지켰어요!

뭐.. 여하튼 그래서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전시회의 이름은 어둠속의 대화입니다!

출처 : 어둠속의 대화 홈페이지

전시회를 스포일러 해 드릴수는 없기 때문에 간단한 정보와 제가 느낀 후기를 남겨드리려 합니다!

현재는 서울 북촌과 동탄에서 이 전시회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저는 서울 북촌을 갔다 왔습니다.

전시회장 위치입니다!

주소는 서울특별시 종로구 가회동 1-29이며

가시는 방법은 안국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15분 이동, 종로01 • 종로02 탑승 후 안국선원, 삼거리에서 하차하시면 됩니다!

동탄의 경우에는 동탄역 앞에 있는 롯데백화점에서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가시면 빛이 날 만한 물건들은 모두 보관하라고 합니다!

휴대전화, 스마트워치, 기타 귀중품 등등등 심지어 안경도 벗고 들어가라고 하십니다!

이렇게 안내를 받고 들어가면 안내와 함께 전시회를 감상하시면 됩니다!

 

제가 전시회를 갔다 와서 느낀 점은 우선적으로 제가 전시회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습니다.

여자 친구가 좋아해서 여자친구 손에 질질 끌려다니는 정도...

하지만 이 전시회는 굉장히 재미있게 봤다는 표현보다는 체험했다는 표현이 맞는 거 같네요

정말 신선하고 제가 지금까지 본 전시회 중에 최고였습니다.

애인, 가족들과 같이 가면 굉장히 재미있으실 것 같습니다!

특히! 우리 사귀신 지 얼마 안 되신 연인 분들!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갔다 온 어둠속의 대화 후기였습니다!

다음번에 더 좋은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두들 퍼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