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하드웨어 및 제품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2 리얼 찐사용 후기!!

informing 2021. 8. 30. 14:15
SMALL

 

퍼하~~~

오늘은 사전예약한 버즈2를 약 5일 간 사용하면서

느낀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한정판 케이스 장착한 갤럭시 버즈2

 

일단 무선 이어폰을 처음 착용하는 사람으로써 음질이나 유선 이어폰과 비교 했을 때

충분히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특히 선이 없기 때문에 엉킨 선을 풀 걱정을 덜어도 되고

선에 걸려 이어폰이 귀에서 빠지는 일도 없기 때문에

무선 이어폰을 처음 착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선이라는 장점을 충분히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색상은 검 / 흰 / 올리브 / 바이올렛(?) 4가지 색상이 있었는데

저는 깔끔한 색상인 흰색을 선택했는데 역시 제 선택은 틀리지 않았네요 ㅎㅎ

처음 받았을 때 굉장히 색감하며 디자인하며 예뻐서 착용하기도 전에 맘에 들었습니다.ㅋㅋㅋ

버즈2의 기능을 간단히 소개시켜드리자면 먼저 노이즈캔슬링 기능을

설정하실 수 있어서 이어폰을 길게 누르면 노이즈 캔슬링을 온/오프 하실 수 있습니다.

바깥 소리를 들어야 할 경우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끄시면 소리가 잘 들리기 때문에

필요하신 경우에 잘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갤럭시 버즈2 

 

디자인에 대해서 간략히 말씀드리자면 버즈 프로보다 작고 가볍습니다.

프로를 착용해보지는 않았지만 프로에 비해서 가볍기 때문에

귀에 큰 무리가 갈 것 같지는 않았습니다.

크기가 작아진 만큼 성능면에서 프로보다는 조금 다운그레이드 된 경향이 있지만

가격면에서 프로보다 훨씬 저렴하게 출시 했기 때문에

버즈 프로를 구입하려고 했던 저로써는 충분히 매력적인 가격대였습니다.

무선 이어폰에 처음 입문하시려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이어폰입니다 ㅎㅎ

 

앞으로 계속 사용해보면서 한달 정도 뒤에 다시 한번 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퍼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