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하늘나라로/햄버거

[아메리칸 버거위크] 첫번째 방문지, 바스버거 미트러버세트, 고기야 사랑해 ♡

젠이츠 2021. 4. 23. 20:54
SMALL

퍼하~~~~ 안녕하세요 젠이츠입니다!!

저번주에 업로드한 아메리칸 버거위크...

저는 이제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ㅋㅋㅋ

첫번째 목적지는 '바스버거'였습니다!


광화문 쪽으로 미팅 갈 일이 있어서, 끝나고 혼자 가서 먹게 되었네요 ㅎ

제가 갔을 때는 3시 즈음이었어서 그런지, 사람이 없었어요!

그래서 평온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오예)

우선, 전에도 리뷰했던 적이 있던 곳이다보니 무조건 맛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에 부풀어 있었죠

이번 아메리칸버거위크 때, 판매하고 있는 미트러버세트를 주문했는데요!


1. 구성

더블베이컨치즈버거에 해쉬브라운 토핑
고구마 프라이즈에 랜치 딥소스
그리고 음료까지!




2. 가격

이벤트 기간동안 20%가 할인됩니다!

10,960원으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ㅎ

여쭤보니, 고객들이 이전부터 생각보다 많이 주문하는 구성이라고 하더라구요!

이런건 공유해주시면 너무 좋았을텐데 ㅠㅜ
햄버거에 대해 더 배워야겠습니다 ㅋㅋㅋㅋ




3. 리뷰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바스버거는 빵이 제일인 것 같습니다.

촉촉하면서 쫀득한 빵이 바스버거의 특징이랄까요?


그리고 해쉬브라운 토핑은 미쳤습니다...

맥도날드나 다른 수제버거 집에서도 간혹 해쉬브라운을 넣어서 파는 곳을 먹어봤지만,

버거 사이 해쉬브라운은 바스버거가 가장 바삭하고 맛있었습니다!

간간히 씹히는 베이컨 칩도 별미였구요

그리고 고구마 프라이즈!!!!!!!!


전 감자튀김파라서 먹어보질 않았어요...

해외에서 얌프라이만 좀 먹어봤지

국내에서 처음이었는데 지금까지 안먹은게 후회스러울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같이 주는 랜치 딥소스의 조합이 최고!!!!


조금은 심심한 맛이 있긴하지만, 케찹에 감자튀김과는 색다른 맛이었어요

맥주에 마시면 끝장일 조합이었지만, 먹은 시간이 낮이여서 그러진 못했네요 ㅠ

바스버거는 매번 갈 때마다, 기대치가 상승하게 되는 곳 같아요

제가 수제버거를 처음 접한 곳이다보니

그리고 감자칩이나 생각지도 못한 리필 같은 좋은 서비스가 있어서

만족도 최대치입니다 ㅋㅋㅋ


강남이든 강북이든 접근성이 좋았어서 저는 더욱 추천드립니다!!

이번 주, 햄버거에 맥주 한 잔 어떠세요 ㅎ


여기까지 젠이츠였구요!!



다음주에 만나요~~
퍼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