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하늘나라로/햄버거

[맥도날드 런치박스] 빅맥모양 도시락통! 맥도날드 굿즈가 내 손에

젠이츠 2021. 4. 30. 23:38
SMALL



퍼하~~~ 안녕하세요! 젠이츠입니다 ^^

오늘은 햄버거 리뷰는 아니지만

제 최애인 맥도날드에서 이벤트로 굿즈를!

만들었어요



4/29부터 빅맥을 드신 분들에 한하여

이 빅맥모양의 런치박스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십니다 !

저도 29일 아침에 카카오톡이 온 걸 보고

점심에 바로 가서 구매했죠ㅎ

찐 햄버거 덕후 인증일까나요 ㅋㅋㅋ



자 그럼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1. 구매 방법



맥도날드에서 빅맥 or 빅맥 베이컨 세트를

구입하실 때에만 구매 가능

7,500원으로 Get!


2. 기간


4/29 ~ 재고 소진 시

지점마다 다를 듯

빠르게 가는걸 추천!!!

5/13에는 또 다른 한정판 아이템이?!

ㄴㅇㄱ


3. 주의사항

맥딜리버리로는 불가...

오로지 매장과 맥드라이브 주문 시

가능하다!!


4. 언박싱!!

귀여운 상자로 시작!



열자마자 보이는 참깨빵

감동스럽습니다ㅋㅋㅋ



손잡이도 있고 실용적이네요!!



2단으로 분리되어 있고

밀폐되는 것도 너무 잘되어 있네요!

잘 열리지도 않는 정도 ㅋㅋㅋ

용량이 얼마나 되는지 모르겠지만

종이컵 3개는 넉넉히 들어갈 크기

정도되는거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하는 중입니다!

제 맥날 콜랙션이 하나 더 모인 느낌


그런데...


굿즈로 인해서

현재 빅맥 베이컨의 재출시는

스포트라이트를 뺏긴 느낌이 듭니다 ㅠ


솔직히

빅맥 베이컨 리뷰는

그냥 빅맥에 두장 추가니

그닥 추천하지 않습니다...


여기까지 맥도날드에

빅맥 런치박스의 언박싱이었습니다

시간이 얼마 없을 것 같으니

빨리빨리 가보시능 걸 추천해요!!



그럼 퍼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