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하늘나라로/햄버거

삼성역 햄버거집만 54개... 그 중 최강은 '크라이치즈버거'(CRY CHEESE BURGER)

젠이츠 2021. 2. 19. 23:40
SMALL

퍼하~~~~ 안녕하세요 젠이츠입니다!!

오늘은 회사 근처에 있는 햄버거집을 가게되었어요. 맨날 바로 앞에 맥도날드만 가다가...

동료 추천으로 찾아가게 되었어요!

거기서 저의 올블루가 눈 앞에 잠깐 스쳐지나간 것 같습니다 ㅎ

그 가게의 이름은... 바로...

 '크라이치즈버거'


1. 직장인 식사 가격에 높은 퀄리티

2. 적은 메뉴로 많은 사람을 이끄는 마력

3. 사소한 디테일까지 신경 쓴 것이 느껴지는 가게

 

햄버거는 다양한 메뉴가 존재해야된다는 저의 편견을 깨준 가게입니다.

치즈버거, 더블치즈버거, 햄버거.

3가지의 메뉴로 직장인들 일대에 그 수많은 입맛을 사로잡은 크라이치즈버거

추천해드리면서 이만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까지 읽으신 것만으로도 감사드립니다.

크라이치즈버거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

더보기

<본문> 크라이치즈버거에 대한 분석

 1.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0 미래에셋벤처타워

삼성역 1번 출구에서 나오셔서 한 1분? 정도 걸어가다보면

오른쪽에 노란색으로 치장된 햄버거집 입구가 있습니다!

2. 구성

크라이치즈버거의 더블치즈버거에 대한 구성은 많으면서도 단순합니다.

토마토&양상추

치즈&패티

양파

치즈&패티

먹으면서 좋았던 것은 메뉴를 고를 때, 구운 양파와 생양파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는 생양파도 좋지만, 생양파를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고 구운 양파의 그 달짝지근한 맛이 좋아서

취향대로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2. 가격

더블치즈버거의 단품각격은 4400원, 세트는 7200원으로 다른 프렌차이즈와 견주어봐도 비싸지 않은 편입니다!

이정도면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은데, 맛까지 좋으니 얼마나 만족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외에도 쉐이크나 치즈 감자튀김들도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다음엔 꼭!!! 먹어봐야겠네요 ㅋㅋㅋ

 

3. 주관적인 평가

회사 근처에 이렇게 맛있는 수제버거집이 있는지 몰랐습니다

가격대비 최고의 맛이었고, 자주 가게 될 것 같아요!!

포장이나 배달도 좋지만, 꼭!!! 매장에서 드시는 것을 추천해드릴게요

감자튀김과 같이 먹을 케찹도 신기했고, 핫소스가... 취향저격이었습니다 ㅎ

그리고 음료도 다양해서 너무 좋았어요! 탄산 뿐만 아니라 에이드도 있었는데 저는 맛있게 먹었네요 ^^

아... 하나 아쉬웠던 것은 펩시였다는 점...ㅋ

 

본문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