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하늘나라로/햄버거

[쉑쉑버거] 미국 3대버거, 한국 상륙이 벌써 5년! 메뉴 추천 및 리뷰

젠이츠 2021. 8. 16. 23:47
SMALL

퍼하~~ 안녕하세요 젠이츠입니다!

 

오늘은 너무너무 유명하죠???

 

한국에 입점한지 벌써 5년!!!!

 

"Shakeshack"

쉑쉑버거를 털어볼 것입니다

 

메뉴부터 가격 추천메뉴와 5주년 기념 신메뉴까지!

 

그럼 어서 시작해볼까요???

 

 

1. 메뉴와 가격

우선 햄버거부터!

 

위에 가격은 햄버거 단품의 가격입니다!

 

싸게는 5,400원부터 12,900원까지 폭이 넓어요

 

버거와 음료, 감자튀김까지 세트로 생각하시면

대략 15,000원 정도의 금액이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가격은 역시 다른 프렌차이즈 이상의 가격을 보여줍니다...

 

꽤 많은 사람이 비싸서 안먹는다는 말을하죠???

 

저 역시 맛있게 먹었지만, 가성비보단

재대로 된 진짜 햄버거를 먹었다는 느낌이었어요

 

성인 남자 기준, 더블패티는 먹어야 배가 좀 차는 느낌?

 

햄버거 하나로 만족하기엔 작은 크기입니다

 

 

 

그럼 또 하나의 별미!!!!

 

쉑쉑의 시그니처!!!

 

콘크리트를 소개해드릴게요

 

쉑쉑은 지점마다 시그니처의 아이스크림을 판매합니다!

 

그래서 지점을 돌아다니며 이 콘크리트를 맛보시는 분들도 계세요

 

저도 다양한 곳을 가보진 않았지만,

언제나 가본 곳에서 먹을지말지 한 번씩 고민을 하게 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단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안 먹으면 서운할 것 같은 기분이랄까

 

 

지점별로 이런 이름으로 판매가 되고 있어요!

 

사진을 올리고 싶지만, 너무 많은터라 ㅠ

 

금액은 작은 컵 5,900원 / 큰 컵 8,900원

 

착한 금액대는 아니지만, 한 번 드셔보시는걸 추천합니다!

 

 

2. 추천 메뉴

 

쉑쉑버거에서 제가 가장 많이 먹었던 쉑버거 더블패티입니다!

 

가장 벨런스 잡혀있는 버거라 많이들 이 버거를 드시는데요

 

평범하게 구성은

 

양상추 & 토마토

치즈 & 패티

으로 너무나도 심플한 구성입니다

 

많이들 이런 얘기를 하죠?

"튜닝의 끝은 순정이다"

 

저도 이 쉑버거를 먹으면서 느끼는 바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항상 느끼는 것이지만, 쉑쉑버거의 매력은 패티나 소스보단

 

'빵'에 주목해야됩니다

 

프랜차이즈 버거 중에서도 가장 부드러웠어요 ㅎ

 

모닝빵 같은 느낌이랄까?

 

SPC브랜드이다보니 빵 하나는 기깔나더라구요

 

 

그리고 추가적으로 밀크쉐이크와 드시는 것을 추천해요!

 

탄산음료도 좋지만, 쉑쉑버거만의 느낌이 살아있습니다

 

솔직히 가격은... 5,900원이나 되어서

 

한끼의 가격이 많이 올라가는 점은 있지만

 

가성비로 먹는 곳은 아니잖아요 ^^

 

 

 

3. 5주년 기념 메뉴

 

쉑쉑버거에서 한국 입점 5주년 기념으로

 

한국의 맛을 살린

'서울식 불고기버거'와 '막걸리 쉐이크'를 발매했습니다!

 

7월 21일부터 8월까지 한정판매를 합니다만...

 

아직 저는 먹어보지 못했어요 ㅠㅜ

 

고다 치즈를 녹인 블랙 앵거스 비프 패티 위에 불고기와 불고기 마요소스

상큼한 무와 당근 피클이 올라간 제품이라고 합니다!

 

얼른 먹어보고 싶지만.... 8월 전에 기회가 있겠죠...? ㅠㅜ

 

 

그리고 막걸리 쉐이크!!

 

이 쉐이크는 지평 막걸리와 협업해서 발매가 된 제품이라고해요 ㅋㅋㅋ

 

막걸리가 맛있긴 하지만, 신박한 콜라보네요

 

이 2가지 메뉴는 오직 우리 한국에서만 발매가 된 제품이고

 

국내 전 매장에서 접해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서울식 불고기버거의 가격은 

단품 기준 12,800원

 

막걸리 쉐이크의 가격은 

6,800원이며,

알코올과 논알코올을 선택할 수 있다구 합니다 ㅎ

 

신분증 검사를 할지 궁금하네요 ㅋㅋㅋ

 

 

 

 

더 다양한 메뉴와 굿즈, 심지어 애견식품까지 판매하고 있는 쉑쉑버거

 

저는 항상 다른 미국의 버거프렌차이즈들이

더 많이 들어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만...

 

쉑쉑버거만큼 브랜딩과 마켓팅에 신경 쓸 수 있을까 싶을정도로

5년만에 이 한국이란 나라에서마저

너무나도 커져버린 것 같아요

 

깔끔하고 아름다운 식사를 제공하는

햄버거 프랜차이즈는 찾기 어려울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럼 전 여기까지!!

 

다음주에 봐요~~~

퍼바~~~~~~~

 

LIST